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이에이에이에프피

관련뉴스

재단법인 EAAFP, 제4회 사회공헌파트너 매칭데이 사전 MEET UP 발표 성황리에 마무리

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EAAFP)는 지난 8월 4일 서울 DGB금융센터에서 열린 “사회공헌파트너 매칭데이 사전 MEET UP”에 참여하였다.

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를 포함한 17개의 비영리・사회적경제조직이 선정되었으며, 이들에게는 사회공헌 파트너를 찾는 한국 기업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사전 발표를 하는 기회가 주어졌다.

위 행사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최, 사회공헌센터와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DGB금융그룹과 DGB사회공헌재단에서 후원하였다. 공공・민간기업과 비영리・사회적경제조직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사회 공헌 사업을 제안하고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행사에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아모레퍼시픽, GS 칼텍스, DGB 사회공헌재단,현대자동차그룹의 기업 사회공헌담당자들이 멘토로 참여하였다.

이윤경 EAAFP 사무국 대외협력 매니저는 “철새이동경로-사람과 철새를 잇다” 란 주제로 EAAFP 재단의 사회공헌제안서를 발표하였다. EAAFP의 철새이동경로사이트 (Flyway Network Site)에 대해 설명하며 기업의 사업장과 가까운 철새서식지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과 함께하는 지역 내 생물다양성 보전 사업과, 지역 주민 및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사업 내용에 포함되었다.

사업 제안서 발표 이후 참여 기업들과의 멘토링이 진행되었다. 재단법인 EAAFP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의 사회공헌담당자과 멘토링 세션을 갖고, 제안 사업의 방향성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4회 사회공헌파트너 매칭데이의 본 행사는 오는 9월 15일 예정되어 있으며, 재단법인 EAAFP는 피드백을 수렴하여 최종 사회공헌 사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재단법인 EAAFP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