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관련뉴스

재단법인 EAAFP, 2022 <새며들다> 5차 행사 ‘상상 속 몬스터’

지난 8월 4일, 2022 <새며들다>의 5차 행사 ‘상상 속 몬스터’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새며들다>는 재단법인 EAAFP와 연수문화재단의 공동협력 프로젝트로, 문화예술을 통해 이동성 물새와 서식지 보전의 중요성, 생태예술의 가능성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시, 교육, 워크숍으로 기획된 2022 <새며들다>는 현재까지 5회의 교육프로그램을 마쳤고, 해양쓰레기와 유목을 소재로 제작된 양쿠라 작가의 저어새 조형물이8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송도 새아침공원 내 생태교육관에서 전시된다.

전시된 작품과 ‘상상 속 몬스터’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양쿠라 작가/ ©EAAFP재단

본 다섯번째 교육 프로그램은 인천 새아침공원 내 생태교육관에서 ‘상상 속 몬스터’ 라는 부제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생태교육관 2층에서 열린 양쿠라 작가의 저어새 전시를 관람하고, 이후 양쿠라 작가는 자신의 작품세계와 해양쓰레기에 대한 설명을 통해 5차 교육 프로그램 ‘상상 속 몬스터’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직접 만든 ‘상상 속 몬스터’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참가자들/ ©EAAFP 재단
프로그램에 참여한 EAAFP 직원들의 작품/ ©EAAFP 재단

참가자들은 유목과 해양쓰레기로 자신만의 상상 몬스터 만들었으며, EAAFP 사무국 직원들도 몬스터 제작에 참여하였다. 이후, 참가자들의 자신이 만든 몬스터에 대해 설명하며 해양쓰레기의 심각성 해양쓰레기에 대한 우리 인간의 관심과 노력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시간이었다 밝혔다.

8월 11일 인천 새아침공원 내 생태교육관에서 진행될 6차 교육 프로그램 ‘상상 속 몬스터’는 이번 5차 행사와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5차, 6차 행사에서 제작된 상상 속 몬스터 작품들은 <새며들다> 1차, 2차 전시회에 양쿠라 작가의 작품들과 함께 전시된다.

 

2022<새며들다> 6차 교육프로그램 신청하기

2022 <새며들다> 1차 전시 더 알아보기

2022 <새며들다> 1차 강연 더 알아보기

2022 <새며들다> 2차 교육 더 알아보기

2022 <새며들다> 3차 교육 더 알아보기

2022 <새며들다> 4차 교육 더 알아보기

 

2022 세계 철새의 날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알아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