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12차 EAAFP 파트너총회 주제 발표: "연결을 엮다: 우리의 철새 이동경로를 가로지르는 이동, 전통 지식, 그리고 혁신을 기념하다"

EAAFP가 “연결을 엮다: 우리의 철새 이동경로를 가로지르는 이동, 전통 지식, 그리고 혁신을 기념하다” 라는 12번째 파트너총회(MOP12) 주제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를 가로지르는 다양한 지역사회, 과학 혁신, 그리고 공유된 전통 지식을 모두 한 데 “엮다”는 정신을 강하게 담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세 주요 섬 그룹에서 영감을 받은 직조 패턴, 즉 루조의 라밋(Ramit), 비사야스의 하블론(Hablon), 민다나오의 야칸(Yakan)에서 영감을 얻은 로고는 알락꼬리마도요 형태를 띄며, 이는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입니다. 필리핀 환경자원부와 EAAFP가 공동 주최하는 MOP12는 파트너, 서식지 관리자, 거버넌스 위원회, 워킹그룹 및 태스크포스를 한데 모아 우리의 공동 성과를 기념하고 파트너십을 위한 미래의 길을 설정합니다. 올해 MOP은 2025년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파트너분들께서는 #WeavingConnectionsforEAAF 해시태그를 통해 MOP12 관련 최신소식을 확인해주세요!

🔗MOP12 정보: https://eaaflyway.net/republic-of-the-philippines-to-host-the-12th-meeting-of-partners-in-november-2025/

오디오 저작권: Xeno-Canto / Alex Thomas와 Lars Edenius; 사진 저작권: Dongpil O와 Senkethya S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