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관련뉴스

EAAFP사무국의 대표와 재단법인 EAAFP의 이사장으로 제니퍼 조지가 임명되다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 파트너십(EAAFP) 2023 6 20일부터 뉴질랜드 출신의 제니퍼 조지를 사무국의 새로운 대표로 임명하였다. 제니퍼 조지는 EAAFP 사무국 대표와 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EAAFP) 이사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EAAFP사무국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경력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제니퍼 조지 대표는 풍부한 경험과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상의 철새와 서식지를 보전하는 EAAFP 임무를 이끌기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밝혔다.

새로운 대표의 최근 주목할 만한 기여는 MOP11의사결정 문서, “EAAFP 국가 서식지 파트너십 지침 “EAAFP 자매 서식지 프로그램 지침 개발하기 위한 EAAFP 컨설턴트 로서의 역할을 있다. 제너퍼 조지 대표는 지침 협의 기간동안 많은 EAAFP 관계자들과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호주 브리즈번에서 개최된 MOP11 직접 참여하기도 하였다.

제니퍼 조지 대표의 전문성과 EAAFP 사무국 파트너와의 협업은 파트너십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다. 또한 철새 보호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피우게 EAAFP 파트너인 푸코로코로 미란다 자연보호 트러스트의 적극적인 회원이기도 하다.

정부, 법률, 교육, 사업 개발 비영리 부문을 아우르는 성과 중심 전문가로서 폭넓은 배경을 가지고 있는 제니퍼 조지 대표는 뉴질랜드 환경부에서의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다. 뉴질랜드 환경부의 기후 변화 최고 경영자 이사회 사무국에서 모범 사례 거버넌스에 대한 조언과 이와 비슷한 준비사례를 통한 경험을 제공했고 분석가 멘토로서 활동했으며 거버넌스 시스템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일했습니다.

수년간의 뉴질랜드 웰링턴 의회 법무부의 뉴질랜드 자격 관리국에서의 업무경험과 거버넌스 경험을 갖고 있는데, 분석가와 프로젝트 관리자에서 전문가 패널 소집자까지 역할이 다양했다. 거버넌스 컨설턴트로서 제니퍼 조지 대표는 Crwon Entity 지방 정부를 위한 모범 사례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를 개발하고, 입법 요규사항 준수를 보장하며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육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는 정부 차원의 정책 변화를 초래하는 기여하였다.

또한 10년간의 중학교 교사 경력을 가지고 있어 교육과 관리부문에서 중앙 지역 보건 학교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했을 아니라 부서장으로 재직하였다. 또한 마오리(Māori, 뉴질랜드 원주민)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헨우드 트러스트에서 개발 책임자 역할을 하였는데, 이는 긍정적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원주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전략적 관계를 개발하고 배양하는 리더십을 보여준다.

조직과 지역사회를 위한 혁신적인 결과를 촉진하는 성공한 제니퍼 조지 대표의 기록들은 탁월한 리더십과 정부 관료, 학계, 전문가, 원주민 지역사회, 자선 단체 NGO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효과적으로 협력하는 능력을 증명한다. 이러한 다양한 부문의 기술은 향후 동안 EAAFP 전략 계획 CEPA실행 계획을 실행하는 역할 것으로 보인다.